PRESS

보도자료

경주 보문단지에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센터 '원더스페이스' 오픈 임박

페이지 정보

간략설명 원더스페이스 오픈 임박 작성일24-08-19 11:14 조회13회 댓글0건

본문

경주 보문단지에 새로운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센터 ‘원더스페이스’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태마공간 개발업체인 CM히어로그룹은 “보문단지에서 진행하는 최초의 공개프로젝트인 원더스페이스는 패밀리엔터테인먼트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진정한 놀거리와 놀라움을 주는 공간이라는 명제 아래 공간기획 및 개발을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원더스페이스’는 국내 최초로 취향대로 만들어 먹는 라면 체험 박물관부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까지 손님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면 체험 박물관 누들팩토리는 전 세계 라면을 즐길 수 있으며, 이색적인 즐거움을 찾는 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을 전망이다. 고객들은 자신만의 취향에 맞춰 라면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이는 국내에서는 이례적인 경험으로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30여개 이상의 테마 포토룸이 마련된 국내 최초의 셀피플래닛은 방문객들에게 자신만의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로 꾸며진다. 각기 다른 테마의 포토룸에서 방문객들은 독특한 사진을 찍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그외에도, 스릴 넘치는 한국 최대 규모의 레이저 태그 배틀 레이더스 아레나, 300여 종의 빙글뱅글 아케이드스테이션, 10여 종의 스포츠존, 디오라마 베이스 전투 배틀탱크, 100여 가지 이상의 뽑기존, 국내최대규모 렛츠카니발 게임전시장, 5개의 콘셉트의 네 컷 사진 앵글포토 등을 갖추고 있다

이같은 다양한 체험 공간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혹은 개인적으로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CM히어로그룹 관계자는 “‘원더스페이스’는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 새로운 테마파크는 경주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이며,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