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약관

1조 약관의 적용

 

본 약관은 ()히어로플레이파크(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운영하는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과 회사간 적용됩니다.

전항의 매장은 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매장을 의미하며, 회사의 가맹매장은 본 약관의 적용대상이 아닙니다.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내용은 대한민국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합니다.

회사는 약관을 개정, 변경할 수 있습니다.




2조 영업일 및 영업시간

 

매장의 영업일 및 영업시간은 별도 게시하며, 회사는 영업일 및 영업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전염병 발병, 영업정책, 리뉴얼, 기타 회사가 매장을 운영할 수 없는 합리적 혹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영업시간 단축 혹은 매장의 운영을 일정기간 중단할 수 있습니다.




3조 이용요금

 

회사는 이용요금을 매장에 별도 게시합니다.

 



4조 입장의 제한

 

회사는 매장의 수용인원과 고객의 편의 및 안전을 이유로 당일 고객의 입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입장고객의 퇴장 등으로 수용인원에 여유가 발생하는 경우 단계적으로 입장제한 조치를 해제합니다.

회사는 위험물()을 소지한 고객의 입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동의하에 소지품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정당한 사유없이 거부하는 고객에 대하여 입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위험물()을 소지한 것을 확인한 경우, 위험물()을 안전하게 보관 또는 폐기하도록 조치할 수 있습니다.




5조 요금의 환불

 

원칙적으로 고객이 입장한 후 요금의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고객의 사정상 매장의 이용이 불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긴급상황으로 고객의 의사에 반하여 이용이 불가한 경우 등 회사는 여러 상황을 고려하여 환불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입장 후 고객의 개인적인 변심 등 고객의 개인적 사정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6조 시설물 이용의 제한

 

회사는 고객 및 다른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나이, 신장, 건강 상태 등의 신체조건을 고려하여 해당 시설물(놀이기구)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법령에 따른 점검, 유지보수를 위하여 일정기간 또는 일정시간 시설물의 이용을 제한하고 점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영업시간 중이더라도 안전을 위하여 긴급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시설물의 이용중단 및 점검을 할 수 있습니다.

각 시설물의 이용수칙은 별도 게시합니다.




7조 이용수칙

 

회사는 시설의 안전, 질서유지, 고객의 안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이용수칙을 준수하고, 이용수칙을 위반하는 고객의 입장 및 매장 이용을 제한하거나 강제퇴장 조치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혐오감을 유발하는 복장, 고성방가, 폭력행사 등 다른 고객 또는 회사의 고용인에게 신체정신재산상 피해를 야기하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회사는 입장을 제한하거나 환불없이 강제퇴장 조치할 수 있습니다.

, 고양이 등 애완동물을 데리고 입장하거나 위험물을 소지한 경우, 회사는 입장을 제한하거나 환불없이 강제퇴장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다음의 행위는 금지하며, 금지행위를 하는 경우 환불없이 강제퇴장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물품의 판매 및 진열

전단배포

- 집회 및 연성

- 흡연 및 음주

- 사전허가 없는 상업목적의 촬영

- 기타 매장의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8조 고객응대근로자의 보호

 

회사는 산업안전보건법,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고객응대근로자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회사 및 회사의 고용인에게 적정범위를 벗어난 욕설, 폭언, 위협, 협박, 인격침해, 폭행, 업무방해, 무리한 요구 등 신체적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를 행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매장 이용 및 입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9조 재입장

 

고객이 퇴장한 후 재입장은 원칙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재입장이 가능합니다.



  

10조 손해배상 등

 

회사, 회사의 고용인, 시설물의 하자로 인하여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다만, 손해가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또는 그 손해의 발생이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배상책임이 경감 또는 면제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회사, 회사의 고용인, 다른 고객 등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법령에 따라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11조 약관 변경

 

본 약관의 내용은 회사의 영업환경의 변화 등 기타 다른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예정일 및 개정사유 등을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합니다.


- e-mail 통보

- 서면통보

- 인터넷 홈페이지 내 게시

- 일간지 공고

- SMS


고객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본 약관과 관련된 법적인 분쟁의 발생 시에는 민법 규정 및 민사소송법상의 관할규정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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